본문으로 바로가기

스웨덴에서 한국라면 끝짱난다

category 맛있어 2018. 11. 28. 23:49







역시 라면은 진리...

정말 맛없던 유럽 음식들 사이에서

빛이 되어준 라면....


한국음식이 최고라는걸 다시한번 느꼈던

유럽여행.. ㅋㅋㅋ

물론 빵은 정말 맛있는게 많지만,,

일반 음식은,, 음,,,



라면을 찾게 되더라,,,,

스웨덴 또 가고싶지만,

음식이 정말 안맞아서,,, 아쉽...

고추참치도 정말 신의 한수 ㅋㅋㅋ


내가 라면을 싸갈땐

옆에서 뭐 이런걸 가져오냐 했지.

하지만 결국엔 나를 찬양하며

라면을 먹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럽여행에 라면은 필수....

비빔면도 겁나 좋음

야채참치나 고추참치도 꼭 필수 ㅋㅋㅋㅋ

한국라면 진짜 짱이다

대적할자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