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베리워터 물통에 빠뜨림.. 앜

category 맛있어 2019. 1. 30. 10:47



얼마전 다신샵에서 100원 행사를 하길래

냅다 겟 한 베리워터 ㅋㅋㅋㅋㅋㅋㅋ


가끔 다신샵에 들어가면

주말에 행사할때가 있어서

다른거 사면서 같이 사기에 좋더라구요


다이어트 하려다가 아주

통장 거덜날듯.. ^^.....










암튼,, 이건 한번도 먹어본적은 없었지만

베리워터 한박스에 (10포) 100원에 팔길래 구매해봤어요 ㅋ


물에 타서 마시면 되는건데

칼로리는 안나와있네요

뭐 딱히 높지는 않겠죠?













스틱으로 되어있어서

가지고 다니면서

물에 타 마시기에도 간펴할듯!

스틱포장이 잘 뜯어져서 좋더라구요!


베리워터 맛은

막 엄청 달콤하고 엄청 새콤한 정도는 아니고

그냥 적당히 달콤 새콤한 정도예요~

제가 물양을 좀 많이 해서 그런걸지도.. ㅋ

근데 약간의 텁텁함? 이 좀 남는것 같아요

비타민워터라 그런가 ㅋ


맹물만 마시기 힘들때

가끔 타서 마시면 좋을것 같네요!

비타민 보충도 된다고 하니까요~










물통에 넣다가

통째로 떨어뜨려버림..........

환장쓰.......

그냥 저대로 흔들어서 마셔버렸어요...

ㅋㅋ 요즘 날이 좀 따뜻해 지는것 같던데,

제발 봄되면 날씨좀 쾌청했으면 좋겠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