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저는 단백질바를 식사대용보다는

가끔 초코렛이 먹고 싶다거나

중간에 허기가 질때 간식으로 먹고 있어요


식사대용으로 단백질바 만 먹기에는

느어무 간단해서

오히려 기초대사량이 떨어지는것 같더라구요


일시적으로 급할때 식사대용으로 먹는건 괜찮지만

매번 식사대용으로 먹는것은

확실히 무리가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코오롱제약 에서 나온

하이프로틴바

단백질 11g 들어가있네요!


코스트코에서 파는 단백질바보다 비쌈..... 

맛은,,, 그냥 그래요 ㅋㅋㅋ

초코맛이긴 하지만

뭐랄까 완전 초코맛이라기 보단

견과류의 텁텁한 맛이 느껴지는

초코바맛이라고 할까요??




하이프로틴바 식감은 좀 딱딱한 편이구요~

그래서 많이 씹어먹기가 힘들어서

천천히 먹게 되다보니

나름 포만감은 생기는듯 ㅋㅋㅋ


막 엄청 맛있진 않아요~

그렇지만 관리중에 간식 먹고 싶을때

간식대신 먹으면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등산이나 트래킹 갈때

일반 초코바같은것 보다

이런 단백질바를 챙겨가서 먹는게

훨씬 부담도 덜되구요!


예전에 트래킹 갈때

일반 초코,사탕, 소세지 간식을 겁나 싸가서

며칠동안 엄청 먹으면서 걸었는데

정말 살이 1도 안빠지고

오히려 쪄서 돌어왔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리 터지게 걸었는데도 말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트래킹때에는

단백질바, 닭가슴살 소세지 위주로

가져가서 한번 실험을 해봐야겠어요 ㅋㅋㅋㅋ



하이프로틴바 맛도 궁금하고 그래서 사봤는데

가격대가 비싼편이라,,,

어차피 간식 대용으로 먹을거라

담엔 그냥 코스트코 단백질바로 사야겠다는 생각이 듬,,,

하이프로틴바 화이트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그것도 궁금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