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부산 와플 대존맛 // 아 배고팤

category 맛있어 2018. 12. 6. 21:53

정말,,, 정말 너무 맛있었던 와플

이것때문이라도 또 부산에 가고 싶은 와플


와플이 진짜,,, 폭신하고 쫄깃하고 완전 맛있었는데...

빈스빈스였나 ㅋㅋㅋㅋ


일산에 생겨서 한번 가봤었는데

빵맛이 다르다...

지금은 없어졌나 모르겠네 ㅋㅋ






아 진짜,, 정말 맛있었던 부산 와플 ...

부산에 왜케 먹을게 많이 파는지..

맛있는게 왜그리도 많은지... 


대존맛 .. 하,,,

지금 나는 너무 배가고프다.







레몬차였는지 레몬에이드였는지

건 모르겠고,,,

그냥 와플이 대존맛이었다는것 밖에 ㅋㅋㅋ










네개는 먹을 수 있을것 같았던 와플 ...

아,, 와플 굽는기계 갖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한달만에 20키로는 찔 수 있을것 같은데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