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마도 .... 부산에서 정말 가까운 거리이지만,,

배를 타고 가는 동안

정말 죽다 살아났더라죠


약을 먹었는데도 배멀미 때문에

지옥을 경험했네요,,,,

약을 너무 늦게 먹은듯,,,,


혹시 대마도 여행 계획있으시다면

배멀미약 꼭 미리 드시고

가는 시간동안 푹 주무세요

그래야 멀미 안함,,, ㄷㄷㄷㄷ








그래도 먹고 놀아야하니

대마도 이즈하라 도착하고 좀 걷다보니

괜찮아지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대마도 가는 내내 토를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속을 비웠으니.. 먹어줘야죠


대마도 이즈하라 키요 햄버거에서 간단하게

햄버거를 먹었어요

모스버거를 갈까, 키요를 갈까 하다가

모스버거는 일본 다른곳에서도 먹을 수 있으니

키요버거로 고고

아주 작고 아담한 가게예요










롯데리아에서 파는듯한

감튀도 나오구요


케챱은 주지 않아요

가서 달라고 하면 주더라구요 ㅋ

요즘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케챱 안주면 주인분에게 가서 달라고하면 줍니다 ㅋ










무슨 음료수였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이거 많이 시켜먹는다고 하던데

뭐였지...


암튼 대마도 이즈하라 키요 햄버거

적당히 쏘쏘한 맛이었어요

크기는 크진 않아서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ㅋ











소소한 샐러드도 나오구요~

다먹고 나니 아이스크림도 주셨어요


암튼 대체적으로 양이 많은 편은 아니예요

일본사람들은 좀 간단하게, 소식하는 경향이 있는듯

한국인 위장을 모르는듯해요 ㅋ


근데 여행가면 한가지 음식

배부르게 먹는것보다

이것저것 조금씩 다양하게 먹는게 더 좋아서

오히려 적당한 양인것 같았어요 ㅋㅋ









대마도 이즈하라 햄버거 ~~

근데 요즘 대마도에 한국인들

거부하는 식당이 좀 있다고 하던데...

왜 남의 나라까지 가서

진상을 부리고 오는지....


뭐 얼마나 진상을 부리길래

거부까지 하는지 모르지만,, 암튼

좋게좋게 서로서로 기분좋은 여행되면 좋겠네요~


배멀미 때문에

두번은 가고 싶지 않았던 대마도...

근데 또 지나고 나니 생각나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