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유럽여행 기내식 먹고자고 눈뜨면 도착

category 맛있어 2018. 11. 23. 19:26




아,,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

어느 항공사였는지 까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핀란드로 가면서 먹은 기내식이예요

러시아를 들렀다가

핀란드로 가는 여정이었는데

결항이 되서 정말 많은 시간을 대기 했었다는...









한국사람은 이맛이 까다로운것 같아요

우리나라 음식이 워낙에 맛있어서 그런지 ㅋㅋ

다른 나라 음식은

입에 맞는걸 찾기가 힘든것 같다는 ㅋㅋ


오랜시간 앉아서 비행을 하다보니

입맛도 없어지고 ㅠㅠ

물론 가져간 초콜렛 같은건 잘 먹었어요 ㅋㅋㅋㅋ

비행기 오래 탈때는

간단한 초콜릿이나 사탕같은

간식 필수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무슨 음식이었는지

정확하게 기억은 안나지만

맛은 없었던것 같아요 ㅋㅋㅋ


그래도 오래 앉아서 가야하니

밥이라도 잘 먹자!! 해서

열심히 꾸역꾸역 유럽여행 기내식 먹었죠


빵 잘라서 버터 바르고

옆에 나온 샐러드랑 토마토 넣어서

샌드위치 만들어 먹으니

그래도 좀 낫더라구요









이건 도무지 무슨맛이엇는지 기억이 안나요

맛이 있었으면 그래도 기억이 날텐데..

ㅋㅋㅋㅋ


일등석 한번 타보고 싶은데,

언제쯤 타볼 수 있을려나 ㅋㅋㅋㅋ










기차나 비행기나

여행가면 이런 도시락, 기내식 재미도 있잖아요~

맛이 없어도 그래도 기분좋게 먹을수는 있는듯 ㅋㅋ



날라주는 음식 열심히 먹고

음료수 열심히 마시고

열심히 자고

기다리다보면 도착,,!!


유럽여행 또 가고싶은데

유럽여행 기내식 또 먹고싶은데......

장거리 비행이 엄두가 나질 않네요 ㅋㅋㅋㅋ

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