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일본라멘 : 배고프니 생각나요

category 맛있어 2018. 11. 22. 17:02







일본여행 중에 먹을 수 있는 대표적인 음식은 역시

라멘 ~~

물론 우리나라 라면이 가볍게 먹기도 좋고 맜있지만

가끔 일본라멘이 생각날때가 있어요











가볍게 먹기 좋은데

뭔가 요리를 먹는 느낌이 들기도 하는

일본 라멘 !~!!!


고기가 들어가서 그런걸까요? ㅋ

원래 이런 고기육수 라면을 진짜 싫어했는데,

저번에 일본여행 갔을때

먹었던 라멘들은 진짜 너무 다 맛있어서 깜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맛이 변했는가...










국물은 좀 짜서 다 못먹고,,, 

그래도 싹쓸어먹었네요 ㅋㅋ

아 사진보니 또 먹고싶네.. 아,,,,


일본 여행하면서

하루에 4만보씩 걸어다녔는데

일본라멘 만두, 당고, 모찌

이런것만 먹어서 그런가

살은 안빠졌네요...ㅋㅋㅋㅋㅋ


많이 걸으면 좀 빠질 줄 알았는데

전혀 아니었... ㅋ









한적한 동네에 있던 가게에 무작정 들어가서

시켜먹었는데 진짜 대존맛....


일본라멘 진짜 안좋아했는데

원래 이렇게 맛있었나요? ㅠㅠㅜㅠ

아님 제가 들어간곳이 다행히

다 맛있는곳이었나 ㅋㅋㅋㅋㅋ

전엔 진짜 못먹었는데

왜이렇게 맛있는지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이거는 진짜 맛있었는데... ㅠㅠ

두번 갈 수 없는 곳 ㅋㅋㅋㅋ

무작정 걸어다니다 들어간곳이라,,,,,

관광지도 아니고,,, 하,,,

잊지못할 맛이네요 ㅋㅋ


배고파서 그런가

오늘따라 일본라멘 땡기네요 크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