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핀란드로 가기위해

하루 묵었던 러시아,,,!!


비행기 연착이 되면서 핀란드로 가는 비행기를 놓치고

다음날 비행편으로 안내를 받았어요


그리고 밀티켓도 받음

세레메티예보 공항 내에서 밥사먹으라고 ㅋㅋㅋ

근데 밀티켓을 받는곳이 있고

안받는곳이 있어서 사용하려면 먼저 물어봐야해요


호텔도 제공받고, 밀티켓도 제공받고

뭐 연착되서 기다리는 시간때문에

진짜 녹초가 되긴했지만,

덕분에 호텔에서 새벽에 잠을청하고

아침 비행기로 출발했죠


일단 그전에 뭐라도 먹을까해서

러시아 모스크바 공항에 있는

버거킹에가서 햄버거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티켓 꽉꽉 채워서 사먹었떤.. ㅋㅋㅋㅋㅋ










근데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거킹이 이런맛이 나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까지 먹었던 햄버거 중에서

최고로 맛없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에선 그 특유의 냄새가 풀풀나고

심지어 빵에서도 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내.. 암내라고 해야하나요 ㅋㅋㅋ


아,, 우리나라 버거킹이 짱이구나..

다시한번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먹어봤는데

이것도 정말 맛없,,,

러시아 모스크바 공항 버거킹 너무나

슬픈 맛이었어요.......


안에 들어가있는것들도 부실하고

ㅋㅋㅋㅋㅋㅋㅋ


아직 핀란드에 도착하지도 않았을때인데

벌써부터 우리 음식이 그리워졌던 ㅋㅋㅋㅋ


근데 러시아 모스크바 공항

음식점 다른곳도 맛이 없더라구요

맛없는곳만 골라간건지...

돌아올떄에도 경유겸 여행하려고

러시아에 좀 있었는데....


겁나 유명하다는 식당에가도 맛없고

공항에 있는 다른 음식점도 진짜 핵맛없고..

웬만하면 맛없다는 소리 안하는데

진짜 정말 끝내주게 맛이 없었음.. ㅋㅋ